더 시에나 CC,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골프 대회 개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7월 13일 개막...총 상금 8억원더 시에나 CC가 KLPGA가 주관하는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은 뉴트리와 더시에나의 공동 개최로 진행되며 본 대회는 오는 13일부터 나흘간 더시에나 컨트리클럽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 총상금은 8억원이다.


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지난 4월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리뉴얼을 마쳤다. 클럽하우스 인테리어 리뉴얼 및 시설 정비와 코스 잔디 품질까지 개선한 상태다.

더 시에나 CC는 제주 한라산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넓고 푸른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서코스(3,627M)와 동코스(3,692M)가 일자형으로 조성돼있다. 특히 여름은 타 골프장보다 기온이 5도 정도 낮기 때문에 7월에 대회를 여는데도 무리가 없다는 평가다.

한편 더 시에나 CC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지난달 29일 프레스티지 회원제인 더 시에나 리조트 운영을 시작했다. 골프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더 시에나 그룹의 계열사인 더 시에나 리조트 숙박권, 더시에나CC 라운드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