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모든시설
통합예약
예약
멤버십
MY 더 시에나
메뉴
로그인
예약
멤버십
패키지
이벤트
비회원 예약조회
더 시에나 리조트
문화와 예술의 헤리티지가 컨템포러리와 만나다
리조트 소개
객실
풀빌라
패키지
다이닝
이벤트
부대시설
멤버십
셔틀버스 서비스
입회 문의
홍보관(압구정)
공지사항
갤러리
상품권
리조트 굿즈
토스카나 호텔
풍요로운 멋과 맛이 있는 특별한 휴식
호텔소개
객실
패키지
기업대관
이벤트
다이닝
부대시설
액티비티
공지사항
갤러리
자주묻는질문
상품권
더 시에나 C.C
한라산의 품에 안긴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C.C소개
이용안내
코스소개
다이닝
부대시설
패키지
클럽뉴스
이벤트
갤러리
채용정보
상품권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더 시에나 그룹이 제안하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라운지 소개
바(Bar)
레스토랑
갤러리
패션
공지사항
갤러리
대관문의
상품권
이벤트
더 시에나 삼척
더 시에나 라이프(골프웨어)
특권 있는 라이프 스타일
THE SIENA
에 가입하세요.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더 시에나(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웹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에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 법령,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정할 수 있으며 임의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서비스 탈퇴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구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가 약관 개정 적용일 이후에도 계속 회사의 약관에 대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상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4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이용자가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 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이용 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사이트에서 이용자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이용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나. 이용신청 시 이용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다.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 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7조 (이용자 정보의 변경)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이용자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 하며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긴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제 4장 서비스의 이용 제10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태영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1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빠른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14조 (손해배상책임)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되는 한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서비스 이용 중 회사의 책임사유가 없이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약관에 명시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의 불이행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사의 연결 사이트에 대해 보증책임을 지지 않으며 따라서 연결 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이루어진 어떠한 거래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해 그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16조 (분쟁의 사전처리) 1. 이용자가 소송을 제기할 경우는 회사에 책임사유가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에 한정됩니다. 2. 이용자가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경우 상충하는 법령 또는 법규에 관계없이 본 서비스의 이용 또는 약관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청구 또는 소송은 원인이 발생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제기되어야 하며, 이후에는 영원히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관할 법원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이용자와 회사 간에 서비스로부터 발생하거나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분쟁은 민사소송법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 법원에 제기합니다. 제6장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1년 7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
회원가입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1장 총칙 회사는 고객문의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고객문의게시판)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서비스 제공 2.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제3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보존 항목 :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2. 보존 근거 : 고객관리 3. 보존 기간 : 3년 제4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파기절차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장.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지 않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7장.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장.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oo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 고객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9장.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홍보마케팅 - 전화번호 : (064) 735-7040 - 이메일 : marcomm@hoteltoscana.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제10장.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수립 및 공개 개인정보처리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이 포함된 개인정보의 처리 방침(이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라 한다)을 정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4.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6. 제31조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 보호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의 명칭과 전화번호 등 연락처 7.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8.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9.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10. 제30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취소
회원가입
THE SIE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