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더 시에나 컵, 리조트 회원 초청 골프대회 열려
페이지 정보
본문
더 시에나 컵, 리조트 회원 초청 골프대회 열려
더 시에나 CC, KLPGA 골프대회 이어 회원 초청 ’더시에나컵’ 까지 개최
더 시에나 그룹이 7월 17일, 더 시에나 리조트 앤 골프 회원과 고객과 함께하는 골프대회 ‘더시에나컵’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직 더 시에나 회원만을 위해 마련한 골프대회로, 회원 약 160명을 초청해 제주더 시에나 CC에서 진행됐다.
더 시에나 CC는 전날 16일까지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이 골프 대회 코스와 포토존을 그대로 유지해
더시에나 컵에 초청된 회원들이 프로 선수처럼 대회 분위기를 즐기며 라운딩 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직전 KLPGA 대회에서 큰 활약을 펼친 6명의 프로 선수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홀을 준비해 회원들의 기대를 모았다.
홀인원에 성공해 더 시에나 리조트 명예회원권 10년을 부상 받은 홍지원 선수가 개회식 전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퍼팅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방신실, 고지우 프로와의 장타 대결, 고지원, 홍지원 프로와 니어핀 대결, 최예림, 김지영2 프로와의 대결도 진행돼 회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대회 참가 회원들에게는 홀인원 이벤트 시상품인 더 시에나 리조트 풀빌라 2박 이용권을 포함해 신페리오 개인 단체 1, 2, 3등에게는 더 시에나 그룹 바우처, 롱기스트는 마제스티 드라이버,
니어리스트는 금장 퍼터가 제공되었고, 초청된 회원 전원에게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론칭한 골프 앤 리조트 웨어 ‘시에나라이프’의 골프 용품 세트를 선물로 제공했다.
라운딩 후에는 6명의 프로선수와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와 송가인의 축하 공연까지 진행되어 축제와 같은 만찬이 이어졌다.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더 시에나 컵은 오직 리조트 회원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리뉴얼 된 더시에나 CC 에서 즐거운 라운딩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회원님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더 시에나 그룹은 더 시에나 CC에서 지난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박지영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 6월 29일, 프레스티지 회원제인 더 시에나 리조트를 성공적으로 오픈했으며, 1박에 2,000만원이 넘는 풀빌라를 공개해 이목을 끌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