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리조트 수영장 앞 파도, 제주 자연과 어우러진 신상 리조트는 어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7.02
본문

이탈리아 헤리티지 콘셉트의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가 지난 29일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한다. 포스코건설이 시공을 맡아 지난 5월 준공을 완료했다.
리조트는 중세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 ‘시에나’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지중해를 품은 고급 휴양지 시에나를 재현하며 유럽 특유의 고딕 양식과 수준 높은 부대시설을 갖춘 휴양형 하이엔드 리조트다.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풀빌라 6동을 포함해 총 88개의 빌라형 객실로 이뤄져 있으며, 인피티티 풀, 레스토랑, 라운지 카페·베이커리, 피트니스, 사우나, 광장, 정원 등 각종 커뮤니티와 레저 시설이 포함된 사계절 체류형 복합 리조트 단지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6개 동으로 구성된 컨셉 풀빌라는 각기 다른 명품 브랜드의 가구로 꾸며져 있다. 개인 단독 온수풀을 갖췄으며 1박에 2000만원이 넘는 초 럭셔리 풀빌라 룸도 오픈 될 예정이다.
건물은 최대한 제주의 자연과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수평적인 구조로 펼쳐냈다. 웅장한 중세 고딕 양식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했다. 모든 건물 외관에는 프랑스 신개선문에 사용된 최고급 천연석인 베델화이트(Bethel White)를 사용했다. 커뮤니티 광장은 방문객이 자연과 어우러지며 소통할 수 있도록 중심부에 배치했다.
관련링크
- Previous더 시에나 리조트 오픈…“제주의 특별한 풍경은 이곳에”
- Next더 시에나 리조트 완공, 6월 개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