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코스
동코스 1~9홀의 동코스
1 Hole
- 살구홀
- PAR 4
- HDCP 13
약간의 내리막이 있는 비교적 평이한 홀로서 좌그린과 우그린 사이로 공략을 하면 좋습니다. 페어웨이가 넓어 장타자들의 경우 욕심을 부려볼만한 홀입니다. 다만, IP지점 우측에는 벙커와 OB가 있고, 좌측에도 훅이 날 경우 OB가 있으므로 이 부분만 주의한다면 부담없이 라운드 하실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 중앙에 안착시키면 버디도 노려볼만한 홀입니다.


2 Hole
- 양앵두홀
- PAR 5
- HDCP 14
우측 언덕을 끼고 휘어진 도그랙홀로 티샷은 좌측 두번째 벙커를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슬라이스가 날 경우, 오른쪽 언덕 러프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장타자의 경우 훅이 나면 OB가 날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3 Hole
- 모과홀
- PAR 4
- HDCP 5
IP지점 좌측에 연못이 있고 우측에는 OB가 있어 부담스러울 수 있는 홀입니다. 티샷은 우그린을 보고 공략하는 게 좋습니다. 웬만한 장타자라면 드라이버로 공략할 경우 세컨 샷이 내리막에 걸리거나 워터해저드에 빠질 수 있으므로 연못 우측 200m 지점으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4 Hole
- 개나리홀
- PAR 3
- HDCP 12
니어핀을 가장 많이 보는 홀로서 우그린을 사용할 경우 연못을 넘겨야 하기 때문에 다소 부담스러운 홀이나 핀을 향해 직접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5 Hole
- 산수유홀
- PAR 4
- HDCP 1
핸디캡 1번 홀로서 세컨샷은 1-2클럽 길게 잡고 샷을 하면 유리합니다.
파온을 시켜도 안심할 수 없을 만큼 그린 난이도가 높은 홀이라 퍼팅에 신중을 기하여야 하며 그린 뒤쪽에서 시작하는 내리막이 심하여 홀 컵보다 짧게 온그린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6 Hole
- 은행나무홀
- PAR 5
- HDCP 3
그린이 보이지 않는 가장 긴 롱홀로 페어웨이 중앙에 위치한 소나무를 보고 티샷하면 좋습니다. 세컨샷은 왼쪽 언덕 우측과 우그린 좌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린 앞 벙커만 주의하면 무난한 홀입니다.


7 Hole
- 진달래홀
- PAR 3
- HDCP 17
비교적 쉬운 숏홀로 우측 절개지를 주의하면 무난한 홀입니다. 홀아웃한 뒤에 뒤를 돌아보면 우측 산위에 '선바위'라 불리는 기묘한 암석이 있습니다. 라운드를 하면서 아름다운 풍광을 음미해 보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8 Hole
- 고욤홀
- PAR 4
- HDCP 7
골프장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높은 곳에 위치한 파4홀입니다.
티샷은 내려치게 되지만 IP지점부터는 평탄한 코스입니다. 좌측에 OB가 있으므로 주의하고 우그린 우측을 보고 티샷을 하는 게 좋습니다.


9 Hole
- 자엽자두홀
- PAR 4
- HDCP 8
가장 짧은 미들홀로 티샷은 혹이 날 경우 벙커에 빠지거나 OB가 나기 쉬우므로 좌그린 앞의 벙커를 보고 공략하면 됩니다. 페어웨이 중앙에 안착시키면 버디도 노려볼만한 홀이니 도전해 보세요.

